유투브를 보고 찾아간 순대국집

나름 맛집이였더군...

놀면 뭐하니 방송에 출연한 집이었다.

 

평일 늦은 점심시간(2시) 10분 웨이팅 했다. 

주말에는 웨이팅 2-30분쯤 된다고 하니 참고! 

 

깔끔함은 진짜 최고 인듯 하다.

벗뜨 좌식스타일이 참 불편했다 

테이블이 여러모로 편한데... 

뭐 그덕에 한정식 분위기 난다

 

난 순댓국보다 하얗고 뽀얀 솥밥이 참 맛있었다 

밥만 보면 합격이네! 어리굴젓을 솥밥에 먹으면 굿~!

순댓국 초심자들이 좋아할 집이다

딱히 호불호 안 생길듯 

 

정식이 먹고싶었는데 ... 마침 똑 떨어졌다나?

근데 중간정도 먹으니깐 다른테이블에서 정식을 시키네 -_-

타이밍이 좋지 않았다는데?! 멍미 

그럼 미리 얘길 해주지..... 흥치뽕!

 

육회, 오징어 볶음 같은 사이드 메뉴가 있던데, 

다음 방문때 먹어봐야 겠다

 

서울에 직영 매장 5곳이 있다고 하니 가까운 곳으로 방문해도 될 듯 하다. 

본점이라고 특별히 맛있을 그런 메뉴는 아닌듯해. 

 

 

    

 

    

 

편백 정식을 먹은 후 사진을 첨부 한다. 

고기양이 적은 느낌이었고, 다음엔 정식을 먹지 않을것 같다. 

어쨌든 한끼 잘 먹었다. 

 

 

 

[송파맛집/방이동] 깔끔한 순댓국 청와옥(본점)

. 한정식집 같은 분위기와 깔끔한 순댓국 청와옥. . 잡내가 없어 순대국을 못먹는 분들도 괜찮은 곳, 매운맛 단계를 선택 가능 . 매장을 직영으로 여러개 운영하는 곳이라 서비스가 안정적 . 아이

www.wontree.net

+ Recent posts